GRAB 이용안내NOTICE - 그랩(GRAB)

  • GRAB 이용안내
  • GRAB CHIC(ip:) 2011-07-13
  • 조회 : 9540 0점

∴guide

 


PRODUCT
made by GRAB 제품은 직접 디자인,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커스튬 쥬얼리 입니다.
다른 곳에서 만나 볼 수 없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DELIVERY
주문하신 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도서,산간 지방일 경우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 후 3~4일 내에 수취가능하시고,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핸드메이드 악세서리, 수제화같은 경우는 5~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CHANG/REFUND

구입하신 제품 교환 및 반품 1회 가능합니다. 배송받으신 날로부터 이틀 이내로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신 뒤 3일 이내로 본사에서 수령이 가능하도록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배송료를 전액 부담해주셔야 하며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저희 측의 착오로 인한 배송시에는 배송료 전액을 저희측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일 경우 동일제품,동일사이즈,동일컬러로만 교환가능합니다. 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더라도 다른 상품이나 다른 사이즈로의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의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시에는 가급적 로젠 택배사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사로 이용시 선불로 지급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실경우 수취거절로 재반송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세일 상품(세일시 상품마다 교환/반품 불가 기재)
-세탁,임의수선 등 개인에 의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상품 상세정보에 미리 교환/반품불가로 기재된 제품
-악세서리 제품(쥬얼리,양말등 잡화)
-주문 후 맞춤 제작들어가는 방식의 제품(수제화,핸드메이드 악세사리)
-화이트/아이보리 컬러 제품, 니트,스카프제품(제품에 별도표시)
-수취일로 부터 7일이 지난 경우

 

AFTER SERVICE
made by GRAB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 부자재 재고여부에 한해 1회 무료로 A/S가 가능합니다.
NOTICE 게시판의 A/S 신청서를 다운 받아 신청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되세요. 자세한 내용은 NOTICE게시판에 공지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SAVED MONEY
적립금은 30,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이 1,000원 이상 일때 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하고 사용한도 제한은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